작성일 : 19-01-31 16:40
종합과목 강좌 소개 안내입니다^^
 글쓴이 : 이종권
조회 : 53  

토요일 종합과목 기초반(토요일 [4회], 14:00~17:50)과 화목금 종합과목 기초반(화・목・금 [10회], 14:10~15:50)에서는 한국어(일본어도 실려있는) 교재를 사용해 처음 종합과목이라는 과목을 접하는 학생들의 내용 이해를 돕고 있습니다. 또한, 시험 문제 중에서 지리 문제의 비중이 늘어나고 있는 것을 고려해, 매 수업 시작과 동시에 백지도에 일본의 47개도도부현(47都道府県) 부터 세계 각국의 나라 이름 채우기 시험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종합과목 기초반은 정치・경제 파트 /  역사・지리 파트 /  사회문제(총정리)를 총 3개월에 걸쳐서 수강하시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평일 종합과목 기초반에서는 토요 종합과목 반과 겹치지 않는 과목을 수업하고 있기 때문에 단기간에 종합과목 기초를 마스터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도 좋고, 재수생이신 학생분들에게도 오후 시간을 활용하실 수 있는 반입니다.

개념 설명만 하는 지루한 수업이 아니고 예시를 들어 활용해 볼 수 있고, 실제 문제에 적용해가면서 문제를 풀기 때문에 일본어 실력 또한 늘려 나갈 수 있습니다. 교재에 있는 그림과 도표 설명만으로는 부족하기 때문에 매 회, 최신의 시각 자료와 내용 이해를 돕는 시청각 자료도 보는 것으로 최근의 흐름도 이해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월수금 종합과목 개념반(월수금[10회] 16:00~17:50)과 화목금 종합과목 개념반(화목금[10회] 18:20~20:00)에서는 기초반에서 배운 내용을 머릿 속에 넣고 있다는 전제 하에서 수업을 진행합니다. 수업 과목은 정치 / 경제 / 세계사 / 일본사 / 지리 / 사회문제로 한 과목을 한 달씩 나눠하고 있으며, 월수금반과 화목금 반의 수강 과목이 겹치지 않게 하고 있기 때문에 종합과목을 단기간에 끝내고 싶으신 분은 모두 수강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또한 교재가 실제 일본에서 시판되고 있는 일본유학시험 종합과목을 위해 만들어진 참고서와 일본 국내 수험생들이 사용하고 있는 참고서를 사용하고 있지만 수업은 한국어로 설명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교재에 있는 그림과 도표 설명이 최근의 것이 아닌 것도 있기에 매 회 최신의 그림 또는 그래프와 도표의 자료와 내용 이해를 돕는 시청각 자료도 보는 것으로 최근의 흐름도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험 날짜가 다가오면 난의도가 있는 모의 시험과 과거문제를 풀고, 틀린 것에 대한 설명을 듣고 이해하는 것으로 완전히 학생의 것을 만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모의 시험 또는 과거 문제에 출제 된 도표와 그래프 또한 시험에 실제 사용된 그래프와 도표를 나누어 드리고 있어 더욱 빠르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